Q&A

뒤로가기
제목

냄새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1-01-25 17:09:00

조회 8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
뉴트라라이프입니다.
먼저는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
겨울철 물류가 이동하는 과정에서 캡슐이 얼었다가 츫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 그 과정 속에서 산패가 일난 것으로 추정되나 저희도 제품을 확인하지 못한 상태에서 정확한 안내를 드리기가 어렵습니다.

저희가 제품은 빠르게 회수하여서 검수하고 고객님 제품은 다시한번 더 발송 도와드리려고 하는데 괜찮으실까요?
이런 불편을 드려서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. 교환 원하시면 문의 한번 더 남겨주시거나 톡톡 주시면 바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!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

CUSTOMER CENTER(유료)
1544-7410
상담 평일 : 9:00 ~ 17:00 점심시간 : 11:20 ~ 12:30
(토, 일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)
COMPANY INFO

상호 : (주)엘카라 대표 : 이상수

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이태민(nutra03@nutralife.co.kr)

건강기능식품판매업신고번호 : 2013-0141511호

사업자등록번호 : 617-81-78116

통신판매업신고: 2005-부산해운-00447

주소 : 612020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48 에이스하이테크21 1308호

입금계좌 : 국민은행 768701-01-296066 (주) 엘카라

호스팅사업자 : 카페24(주)

COPYRIGHTⓒ NUTRALIFE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