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정기배송 이용 고객님들을 위한 Q&A

작성자 뉴트라라이프 공식몰(ip:)

작성일 2022-01-28 11:49:09

조회 14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정기배송 이용 고객님들을 위한 Q&A 



1. 정기배송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 

정기배송은 신청일로 부터 2~3일 이내 (영업일 기준) 출고됩니다.


2. 정기배송 신청시 적립금이나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한가요?

정기배송 상품은 적립금, 할인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.


3. 정기배송 중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 

배송이 시작된 상품의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 

배송이 시작되지 않은 상품의 배송지 변경은 

 [마이페이지- 배송주소록 관리] 에서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. 


4. 배송 주기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 

[마이페이지 – 정기배송 관리 - 상세조회] 에서 배송주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 


6. 체크카드로 등록했으나 잔고가 없는 경우/ 신용카드로 등록했으나 한도초과인 경우는?

해당 회차 결제가 실패처리되며 고객이 카드사 SMS에 동의한 경우 결제실패 알림이 전송됩니다.

재결제는 그 다음주 동일요일에 정기결제 진행되며, 자동해지 처리 되지는 않습니다.


7.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일반상품의 주문건과 동일하게 취소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

8. 정기배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? 

[마이페이지-정기배송 관리]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. 





추가 문의는 뉴트라라이프 고객센터로 (1544-7410)

문의 주시면 상세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. :)  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CUSTOMER CENTER
1544-7410
상담 평일 : 10:00 ~ 18:00 점심시간 : 11:30 ~ 12:30
(토, 일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)
COMPANY INFO

상호 : (주)엘카라 대표 : 이상수

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이태민

사업자등록번호 : 617-81-78116

통신판매업신고: 2005-부산해운-00447

주소 : 612020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48 에이스하이테크21 1308호

결제수단 : 신용카드

호스팅사업자 : 카페24(주)

COPYRIGHTⓒ NUTRALIFE ALL RIGHTS RESERVED.